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close open

CS CENTER

  • 02-2056-0914
  • OPEN
    AM 09:00 ~ PM 06:00
  • LUNCH
    PM 12:00 ~ PM 01:00
  • SAT, SUN, HOLIDAY OFF

BANK INFO

  • 기업은행 486-028929-04-041
  • HOLDER : 0914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RECENTLY VIEW (0)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FAQ

         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9 [포인트 및 이벤트] 적립급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구매에 대한 적립금은 3% 입니다.

            , 온라인 적립금은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, 오프라인 적립금은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


          8 [환불요청] 교환, 반품, 취소 안내 사항입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물품 출고전에는 결제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완류 후 7일 이내에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면 환불도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교환,반품 배송비 : 5,000 (왕복 택배비)

          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,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1)배송비는 절대 제품과 함께 동봉하지 마시고, 계좌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2)상품 불량 또는 오 배송의 경우

            상품 불량, 오 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0914가 부담하며,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3)온라인 구매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교환&반품 할 수 있나요?

           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온라인이나 0914 매장에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            , 매장에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에는 온라인 결제를 취소한 뒤에 매장에서 다른 상품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7 [배송안내] 배송안내사항입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-주문 하신 상품은 순서대로 순차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      -결제일 다음날로부터 3일 이내 발송 (,일 공휴일 제외)

            -모든 상품은 0914 매장에서 품질 검사를 거친 뒤 발송됩니다.

            -0914 의 모든 상품은 소량 제작되며, 일부 상품의 배송은 5~7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      6 [주문결제] 현금영수증 OR 세금계산서 발행 방법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, 마이 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/실시간 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구분을 개인용도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,
           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발급 받으시면 세금계산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제출용도에 따라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신청방법 :

            1)주문 시 결제 정보 >무통장 입금 /실시간 계좌이체 > 현금영수증 OR 세금계산서 발행 클릭

            2)로그인후 마이 페이지 > ORDER LIST 주문서 클릭 > 현금영수증 OR 세금계산서 발행 클릭


          5 [주문결제] 입금 했는데 주문이 취소 됐을 때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누락 될 수 있습니다. 5일 동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가 될 수 있으니,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4 [주문결제] 무통장 입금 기간은 언제까지 일까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 접수 후 5일 이후까지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.

            정상 입금확인은 (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같을 경우) 입금하신 후 3시간 이내로 확인됩니다.
            입금확인이 늦어진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 빠르게 확인 해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3 [주문결제]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 해야 입금 확인이 누락 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  동일하지 않을 경우 누락이 될 수 있으니 Q&A에 작성해 주세요.

            (3일 이내에 입금확인 처리가 안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)


          2 [주문결제]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본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, 주문 결제 완료 후 매장에서 해당 상품이 판매 완료될

            경우에는 발송 지연 또는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


          1 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. 회원/비회원으로도 구매(주문이) 가능합니다.
            비회원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이 가능하며,
           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  -1.
            마이 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,반품을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  -2.
            주문 시 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.
              -3.
            그 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close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